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6 15:25

  • 박스기사 > 기획

밀양시 박일호 시장 신년사

기사입력 2022-01-03 15:07 수정 2022-03-25 16: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향우 여러분!

밀양시장 박일호입니다.

희망찬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간 속에서도 시정을 믿고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과 향우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임인년 새해에는 검은 호랑이의 힘찬 기운으로 시민 여러분과 우리 밀양의 모든 소망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해 저는 밀양의 성장을 함께 지켜보고 계시는 시민들의 눈에서 살기좋은 밀양에 대한 뿌듯함을 보았고, 얼굴에서는 도약하는 밀양에 대한 희망을 보았기에 더욱 더 강한 책임감으로 시정 운영에 혼신의 힘을 다해왔습니다.

그 결과, 산업, 문화, 관광, 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어 위기에 강한 밀양의 위상을 높이며, 밀양의 미래 지도를 바꿀 수 있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가 가져온 급격한 변화의 흐름을 놓치지 않고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변화를 주도해 나가겠습니다.

무엇보다 지역경제 회복과 시민행복에 집중하며, 달라진 시민의 일상 속 구석구석에 시정이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시민여러분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밀양 미래100년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2022년이 더 큰 밀양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과 향우 여러분의 한결같은 믿음과 아낌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를 비롯한 일천여 명의 공직자는 땀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는 무한불성(無汗不成)의 자세로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며,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변화와 희망의 역사를 쓰는데 더 많은 땀과 열정을 쏟겠습니다.

밀양시는 언제나 시민여러분과 향우 여러분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라며, 건강과 행운이 가득한 한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